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생활] 독감 예방 접종, Flu jab, Boots

Wandering life/London

by ggogomi 2021. 11. 25. 14:10

본문

반응형

2020.10.4

 

영국 생활 3년차인데

독감 백신 접종은 처음

아이들은 학교에서 Nasal spray 타입으로 무료 접종받고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꼭 독감 접종을 하는게 좋다고 해서

2주 전에 Boots에 온라인으로 접종 예약을 하고

남편과 나는 오늘 접종 받고 왔다.

(그 사이에 백신 수급때문에 정책이 변경되어 이제 65세 이상만 예약받는 모양..?)

사실, 병원이 아니고 약국에서 예방주사를 맞는게 좀 문화충격이긴 하다.

어쨌든

가격은 £13.99 이고

깨알같이 부츠 포인트도 적립 해준다 ㅋㅋ

부츠 들어갔는데 어디서 접종받는지 몰라 물어봤더니

이런 작은 방이 따로 있었다 ㅎ

들어갔더니 이름, 생년월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작성한 검진표? 같은걸 구두로 한번 더 확인한다.

오늘 감기증상이 있는지,

3개월 이내에 접종받은적이 있는지, 알러지가 있는지 등

다 없다고 하니 알겠다고 주사를 가져와서

알콜소독 하고 주사 놔주시는데 약간 뻐근할뿐

왠지 한국보다 주사가 안 아픈거 같은 느낌? ㅎㅎㅎ

다 맞고 밴드 붙여주고 주의사항 알려주시고 땡~

무지 금방 끝난다 10분안에 끝남 ㅎ

올해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무탈히 지나가는게 꿈이다.

여행 못가서 슬프기도 했지만 이제 건강만 하자는 마음이 크다.

그까짓 여행 올해 못 간다고 큰일 나는거 아니니깐 ^^

아무튼 예방접종 끝내니 숙제 끝낸 기분!!

야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