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가든 - 공식 홈페이지 영상 스케치 ^^ ♡

ETC

by ggogomi 2010. 12. 21. 23:01

본문

반응형



시크릿 가든 공식 홈페이지에 영상 스케치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2010.12.9 드라마 내 사극 촬영 현장이네요 ^^ 다모 찍는 씬. ㅎㅎ
촬영현장이 굉장히 훈훈해 보이네요.
이 장면 현빈씨때문에 굉장히 웃겼죠. 머리모양하며 sorry~ 라던지 ㅋㅋ



 

출처 : DC 시크릿 가든 갤러리 - 까달 님.




재밌게 보셨다면 손가락버튼 꾹~눌러주고 가세요 ^^*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